우리는 기필코 사슬을 끊어낼 것이다 팔레스타인 수감자의 날

팔레스타인 해방 인민 전선
4월 17일

 

팔레스타인 해방 인민 전선은 팔레스타인 수감자의 날을 맞아   시온주의 단체와 팔레스타인 당국의 감옥에서 모든 수감자들의 자유 없이는 해방이 없다고 단언합니다!

 

팔레스타인 해방 투쟁에 헌신했던  수감자들은 지금 이 순간 파시스트 이타마르 벤-그비르(Itamar Ben-Gvir)와 인종차별적 시온주의 단체가 벌이는  무지막지한 시오니스트 탄압에 직면해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수감자들은  그들의 생각이 위협이라는 이유로 점령군 이스라엘의 감옥에서 납치되고 학대당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수감자들이 무죄인 것은 그들의 활동 때문만이 아니라 그들이 이루어내고자하는 정의로운 가치 때문입니다. 그들은 시오니스트의 실체에 맞서는 혁명적 투쟁에서 노동자, 여성, 난민을 교육하고, 저항하고, 단결시키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팔레스타인 수감자들의 혁명적 활동은 취약한 시오니스트 안보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이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점령군을 위협하는 팔레스타인 활동가들의 노력은 감금이 아니라 격려되어야 합니다. 감금된 포로들의 투쟁은 저항의 선봉입니다. 매 순간마다의 해방투쟁에서 팔레스타인 수감자들만큼 점령지의 현실에 직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팔레스타인 해방 운동은 어둠과의 투쟁으로 인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팔레스타인 혁명가들의 투옥은 팔레스타인 해방투쟁의 힘을 입증합니다.

 

감금된 팔레스타인 혁명가들을 모두 자유케 하라!  #FreeThemAll

이 기사를 총 21번 보았습니다.

노정협

전국노동자정치협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