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동자정치협회 후원ㆍ지지를 요청드립니다
“한 시대의 지배적 여론은 지배계급의 사상”인 바 미제국주의가 주조한 한국사회는 친미 숭배, 반공주의 부르주아 사상이 지배하는 사회입니다.
우리는 미제와 부르주아의 제국주의 프로파간다, 반공주의의 허위와 왜곡, 위선에 맞서 투쟁해 왔습니다. 그리고 진보를 내세워 미제국주의, 부르주아의 ‘진보적’ 벗들을 자처하는 세력, 인물에 대한 사상투쟁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이 가리키는 바를 따라 우리는 미제국주의 지배체제, 분단사회, 부르주아 착취체제를 분쇄하기 위해 투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열하여 통치하라”는 통치자들의 분열 공작에 맞서 명목상의, 구호상의 진보대단결이 아니라 한국사회 진보진영의 진정한 단결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투쟁, 노력은 여러 가지로 지극히 부족합니다만 우리와 뜻을 같이 하고 있는 앞으로 하고자 하는 여러 벗들, 동지들과 어깨걸고 함께 가는 것으로 그 부족함을 채우고 극복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https://mlkorea.org
블로그 사상의거처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marxleninkr&tab=1
후원
정기후원은 5천원 이상
일시후원 1만원 이상
후원계좌
351-0382-8663-53
농협
백철현
* 정기ㆍ일시 후원하신 분들께는 우리가 그동안 발행한 책자(《21세기 혁명적 맑스엥겔스주의》(PDF, 현재 절판 전자책 출간), 《한국사회와 변혁의 길》소책자(절판)
《맑스주의와 무정부주의》, 《민족과 계급》, 《맑스주의와 현대제국주의》, 《반공주의가 외면하는 미국역사의 진실》 중 절판된 책을 제외한 나머지)를 보내드립니다.
* 후원자(일시ㆍ정기)나 후원하지는 않더라도 우리와 정치적 뜻을 같이 하는 분들과 함께 별도의 공유방을 개설하여 정세를 같이 논의하고 공동 실천을 모색하려고 합니다.
연락 및 문의
010 3398 0248
이메일: mlkorea1917@daum.net
이 기사를 총 11번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