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관타나모: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포로들에 대한 전쟁 선포
팔레스타인 관타나모: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포로들에 대한 전쟁 선포
2023년 10월 26일
https://orinocotribune.com/guantanamo-in-palestine-israel-declares-war-on-palestinian-prisoners/
가자 지구에 대한 이스라엘의 학살과 테러 활동은 이제 팔레스타인 포로 살해까지 확대되었습니다. 첫 번째 순교자는 하마스 운동의 지도자인 투바스 출신의 오마르 함자 다라그메(58세)였습니다. 10월 24일에는 또 다른 수감자가 순교했다 . 그는 라말라(Ramallah) 지역 베이트 시라(Beit Sira) 마을 출신의 25세 아라파트 야세르 함단(Arafat Yasser Hamdan)으로, 오페르(Ofer)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었습니다.
수감자 아헤드 아부 굴메의 아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10월 7일부터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감방 안에서 심한 구타를 당했고, 이전에 점령군이 가했던 학대와 고문을 훨씬 능가하는 학대와 고문 행위를 당했습니다. [그동안] 세계는 2주 동안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점령군 감옥에 갇힌 수천 명의 수감자들은 무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숫자에 불과합니다!”
1967년 이후 순교한 수감자는 238명이며, 현재까지 11명의 순교자의 시신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 알 아크바르 ) 작성자: 아흐메트 알 아베드(Ahmed Al-Abed)
번역: 오리노코 트리뷴
이 기사를 총 53번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