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와 같은 윤핵관(尹核觀), 파업관에 맞서 전면적 자위권을 행사하자!

화물연대 파업이 ‘”북핵위협”과 같다고 윤석열이 주장했다. 윤석열은 어떻게 이러한 인식에 도달했을까?

윤석열 대통령이 화물연대 집단운송거부 사태를 겨냥해 “북한의 핵 위협과 마찬가지”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북핵 위협에서 국민의 안전, 재산을 보호해야 하듯 ‘불법파업’으로부터 국가 경제와 민생을 보호해야 한다는 인식을 드러낸 발언으로 보인다.
윤 대통령은 휴일인 전날 주재한 관계장관회의 마무리 발언에서도 “지금 이 시점에 정부가 해야 할 일은 범죄로부터 국민을 지켜내는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연합뉴스, 尹대통령 “화물연대 파업, 북핵 위협과 마찬가지”)

윤석열은 노동자의 파업권 행사가 불법이고 심지어 ‘범죄’라고까지 인식한다. 노동자파업과 북핵을 연관지어 보는 윤석열의 세계관으로 본다면 윤석열에게 노동자는 주적이고 선제타격으로 타도, 박멸해야 할 범죄적 대상이다
윤석열에게 노동운동의 지도자들, 파업 지도자들은 참수해야 할 적의 수괴에 불과하다.
화물연대 파업과 북핵을 연결시켜보는 윤석열의 착오적 인식과 이로부터 북핵을 대하듯 파업을 일망타진 하려는 망상적 인식으로부터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노동자투쟁은 필연적으로 정치파업일 수밖에 없고 정치파업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는 각성이다.
노동자들의 정당한 생존권 투쟁을 범죄시하는 정권과 정면으로 투쟁하지 않으면 이 투쟁은 승리할 수 없을뿐더러 노조의 존립도 보장받지 못한다는 현실 인식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
그런데 윤석열은 시대착오적 정신착란적 공안논리로 북핵과 노동자파업을 연관시켰는데, 역설적으로 윤석열의 전도된 인식을 똑바로 보면 양자에 있어서 공통의 진실이 담겨져 있다.

화물연대 파업도 북핵도 강도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정당한 자위권이다!

북핵은 강도와 같은 미제의 핵독점 북적대시 정책의 산물이다.
북핵은 미제 강도에 맞서 자신을 지키는 정당한 자위권의 일환이다.
마찬가지로 화물연대 파업은 이윤에 혈안이 된 화주들과 그 화주들 사이에 달라붙어 있는 이중, 삼중의 기생충들, 이들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 노동자를 말살하고자 하는 강도와 같은 권력과의 정당한 투쟁이다.


대북적대시 정책이 없다면 북핵도 없을 것이며, 대노동자 적대시 정책이 없다면 파업도 없을 것이다.
강도 제국주의의 일방적인 비핵화 압력이 더 고도의 핵무력을 완성했듯이, 강도 권력의 일방적인 탄압과 업무복귀 명령은 노동자투쟁을 더 결사항전으로 나아가게 할 것이다.
국제강도들에 맞서 반제자주투쟁이 세차게 타오르듯, 화물투쟁은 동조파업으로, 총파업으로, 윤석열 심판투쟁을 넘어 가두투쟁으로, 전 민중적인 퇴진투쟁, 타도투쟁으로 나아갈 것이다.
강도와 같은 윤핵관(尹核觀)에 맞서는 노동자의 정당한 자위권을 세차게 발동시키자.

물류를 멈춰 저들의 망언을 멈추게 하자!

물류를 멈춰 저들의 강도 같은 탄압을 멈추게 하자!
물류를 멈춰 세상을 멈추자!
물류를 멈춰 세상을 바꾸자! 노/정/협

이 기사를 총 147번 보았습니다.

노정협

전국노동자정치협회

공유하기